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학습상담:1599-2081 학습장애:1599-3081 월~금09:00~20:00 토요일09:00~18:00 일/공휴일1:1학습상담

스마트 Call

Call

문자상담서비스

보내기

자주묻는 질문

HOME > 학습지원센터 > 자주묻는 질문
PC가 5대이상 초과 되었다고 뜹니다.
등록자 위더스 조회수 11,166

A.

 

PC등록은 최대 5대까지 가능하며,

새로운 PC를 등록하시기 위해서는 [마이페이지] > [수강환경설정] > [학습PC관리] 에서 기존 등록된 PC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타인과 동일한 PC 이용을 위해서는 교육원으로 연락 바랍니다.(☎ 1599-2081)

 


지금 시작하세요. 위더스가 함께하겠습니다.

이벤트/상담 신청하기

지금 시작하세요. 위더스가 함께하겠습니다. 닫기 버튼

지금 시작하세요. 위더스가 함께하겠습니다.

이벤트/상담 신청하기

지금 시작하세요. 위더스가 함께하겠습니다. 닫기 버튼

지금 시작하세요. 위더스가 함께하겠습니다.

이벤트/상담 신청하기

지금 시작하세요. 위더스가 함께하겠습니다. 닫기 버튼

지금 시작하세요. 위더스가 함께하겠습니다.

이벤트/상담 신청하기

지금 시작하세요. 위더스가 함께하겠습니다. 닫기 버튼

지금 시작하세요. 위더스가 함께하겠습니다.

이벤트/상담 신청하기

지금 시작하세요. 위더스가 함께하겠습니다. 닫기 버튼

※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 개인정보 수집 동의 안내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1) 상담 진행, 교육과정 설계, 문의사항 응대
2) 광고성 정보 수신에 대하여 별도의 동의를 한 회원에 한하여 “위더스교육”과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어학원/ 교암/ 챔프스터디/ 옴니넷/ 해커스어학연구소/ 해커스종로/ 해커스/ 해커스유학)
2. 수집 및 이용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 번호, 이메일주소 (필수) / 제출된 상담문의내용 또는 첨부파일에 기재된 개인정보(선택)
3. 보유 및 이용 기간 : 법령이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 목적 달성시까지, 또는 이용자의 동의 철회가 있는 때까지 보유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4. 이용자는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상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확인 닫기 버튼
확인 취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