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학습상담:1599-2081 학습장애:1599-3081 월~금09:00~20:00 토요일09:00~18:00 일/공휴일1:1학습상담

스마트 Call

Call

문자상담서비스

보내기

자주묻는 질문

HOME > 학습지원센터 > 자주묻는 질문
결석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등록자 위더스 조회수 10,739

A.

 

① 결석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 정해진 학습 기간 안(2주)에 수강하지 않으면 '결석'으로 처리 됩니다.

결석 처리된 해당 차시를 학습 완료하지 않아도 학습 기간 내의 다음 차시 학습이 가능하니, 기간 내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 출석인정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인정기간 : 강의 시작일로 부터 2주 이내 학습할 경우에만 출석인정됩니다.

  ■ 출석인정기간 이후에는 학습은 가능하나, 출석인정이 되지 않습니다.
       예) 1회차 강의 : 시작일 3/10 ~ 종료일 3/23 (해당 기간 내에 수강해야 출석인정)

   ■ 각 차시별 콘텐츠 분량의 100% 학습 시에만 해당 강의의 출석으로 인정

       (1초라도 모자랄 시, 출석 인정 안됨)

 

 

출석률 확인[마이페이지 -> 나의 강의실 -> 나의 학습현황] 에서 가능합니다.

 

 

②  출석을 하지 않으면 알려주시나요?

 

→ 네, 위더스의 차별화 된 학습자 독려 체계로 매주 화요일, 금요일 주 2회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① 학사운영 SMS 문자/쪽지/메일 안내

② 1:1 담당 플래너의 유선안내




지금 시작하세요. 위더스가 함께하겠습니다.

이벤트/상담 신청하기

지금 시작하세요. 위더스가 함께하겠습니다. 닫기 버튼

지금 시작하세요. 위더스가 함께하겠습니다.

이벤트/상담 신청하기

지금 시작하세요. 위더스가 함께하겠습니다. 닫기 버튼

지금 시작하세요. 위더스가 함께하겠습니다.

이벤트/상담 신청하기

지금 시작하세요. 위더스가 함께하겠습니다. 닫기 버튼

지금 시작하세요. 위더스가 함께하겠습니다.

이벤트/상담 신청하기

지금 시작하세요. 위더스가 함께하겠습니다. 닫기 버튼

지금 시작하세요. 위더스가 함께하겠습니다.

이벤트/상담 신청하기

지금 시작하세요. 위더스가 함께하겠습니다. 닫기 버튼

※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 개인정보 수집 동의 안내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1) 상담 진행, 교육과정 설계, 문의사항 응대
2) 광고성 정보 수신에 대하여 별도의 동의를 한 회원에 한하여 “위더스교육”과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어학원/ 교암/ 챔프스터디/ 옴니넷/ 해커스어학연구소/ 해커스종로/ 해커스/ 해커스유학)
2. 수집 및 이용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 번호, 이메일주소 (필수) / 제출된 상담문의내용 또는 첨부파일에 기재된 개인정보(선택)
3. 보유 및 이용 기간 : 법령이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 목적 달성시까지, 또는 이용자의 동의 철회가 있는 때까지 보유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4. 이용자는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상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확인 닫기 버튼
확인 취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