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학습상담:1599-2081 학습장애:1599-3081 월~금09:00~20:00 토요일09:00~18:00 일/공휴일1:1학습상담

스마트 Call

Call

문자상담서비스

보내기

자주묻는 질문

HOME > 학습지원센터 > 자주묻는 질문
강의 / 시험 중 컴퓨터가 꺼지면 어떻게 하나요?
등록자 위더스 조회수 12,155

A.

 


ⓐ 강의를 보는 중 컴퓨터가 꺼졌을 때

→ 이어보기 기능이 가능합니다.

내가 수강했던 시간은 기록이 되어, 듣지 않은 부분 부터 이어보기가 가능합니다.

또는 나의수강시간을 확인 후 그 이후 시간을 체크하여 그 시간을 기점으로 이어보기도 가능합니다.


※ 혹시 해당 강의의 출석인정여부에 대해 확실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담당 플래너에게 문의바랍니다.

(위더스 고객센터 ☎ 1599-2081)

 

ⓑ 시험을 보는 중 컴퓨터가 꺼졌을 때

시험 기준시간(중간/기말 1시간, 쪽지시험 30분) 동안에는 시험지 재접속이 가능하므로 너무 큰 염려는 안하셔도 됩니다.


혹시, 시험을 보시다가 오류발생시 위더스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 1599-2081)

 

 


지금 시작하세요. 위더스가 함께하겠습니다.

이벤트/상담 신청하기

지금 시작하세요. 위더스가 함께하겠습니다. 닫기 버튼

지금 시작하세요. 위더스가 함께하겠습니다.

이벤트/상담 신청하기

지금 시작하세요. 위더스가 함께하겠습니다. 닫기 버튼

지금 시작하세요. 위더스가 함께하겠습니다.

이벤트/상담 신청하기

지금 시작하세요. 위더스가 함께하겠습니다. 닫기 버튼

지금 시작하세요. 위더스가 함께하겠습니다.

이벤트/상담 신청하기

지금 시작하세요. 위더스가 함께하겠습니다. 닫기 버튼

지금 시작하세요. 위더스가 함께하겠습니다.

이벤트/상담 신청하기

지금 시작하세요. 위더스가 함께하겠습니다. 닫기 버튼

※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 개인정보 수집 동의 안내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1) 상담 진행, 교육과정 설계, 문의사항 응대
2) 광고성 정보 수신에 대하여 별도의 동의를 한 회원에 한하여 “위더스교육”과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어학원/ 교암/ 챔프스터디/ 옴니넷/ 해커스어학연구소/ 해커스종로/ 해커스/ 해커스유학)
2. 수집 및 이용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 번호, 이메일주소 (필수) / 제출된 상담문의내용 또는 첨부파일에 기재된 개인정보(선택)
3. 보유 및 이용 기간 : 법령이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 목적 달성시까지, 또는 이용자의 동의 철회가 있는 때까지 보유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4. 이용자는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상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확인 닫기 버튼
확인 취소
닫기